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생각[칼럼]

학과별 많이 듣는 말 (이제그만)

by NewsTopic 2022. 1. 14.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사회에서 대학교를 안가면 문제가 있는 사람처럼 취급을 받는다. 그리고 필자의 경험에 고졸과 대학졸업자의 연봉 수준이 차이가 나는 것도 사실이다. 그렇기에 대한민국 사회에서 대학교를 안가면 문제가 있는 사람취급을 받게된다. 그렇기에 대한민국에서 대학을 안다녀온 사람이 거의 없다. 수 많은 학과 중에 우리는 어떤 학과를 갈까? 거의 성적에서 맞춰서 가게 되는데, 학과별로 많이 듣는 말을 정리해봤다.

 

학과별 많이 듣는 말 

  • 컴퓨터 공학과 : 컴퓨터 이거 왜이래?
    • 니가 뭐 잘못건드렸겠지
  • 심리학과 : 지근 나~ 무슨 생각하고 있게?
    • 내가 점쟁니냐? 니 생각을 내가 어떻게 알아
  • 호텔경영학과 : 어느 호텔이 제일 좋아?
    • 경영에 배웠지, 어느 호텔이 좋은지 지역별로 어떻게 알아 이샠
  • 미술학과 : 나 그려봐 
    • 니 얼굴이 못생겨서 안그려져
  • 일본어학과 : 너 애니볼때 자막 안 보고 봐?
  • 간호학과 : 여기 왜 아픈거야?
    • 글쎄? 니가 알겠지. 병원가
  • 조리학과 : 밥해줘
    • 내가 니 식모냐?
  • 중어중문학과 : 니취팔러마? 
    • 응 꺼져
  • 체육학과 : 100미터 몇 초야?
    • 굳이? 
  • 건축학과 : 나중에 집 만들어줘
    • 나 설계배우지, 건축작업은 내가 안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