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토픽/연애, 인기검색어

나는 가수다 거절한 가수들

by NewsTopic 2021. 12. 31.
728x90
반응형

나는 가수다 프로그램은 MBC프로그램으로 시즌 1~3까지 방영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가수들의 무대에 시청자들은 엄청난 관심을 갖었고, 대박이 난 가수들도 많았고, 국민 가수로 거듭난 가수도 많이 생겨났다. 그런데, 나는 가수다에 출연 제의가 왔었지만 거절했던 가수들이 재조명 받고있다.

 

나는 가수다 출연제의를 거절한 가수들

나는 가수다 출연제의 거절 가수 - 1

  • 윤건 : 앨범작업을 위해 거절
  • 이적 : 제작진의 러브콜이 많았지만 거절 
  • 이승환 : 순위 경연은 의미가 없다며 거절

나는 가수다 출연제의 거절 가수 - 2

  • 박효신 : 제작진의 러브콜에 긍정적이었으나, 흐지부지해져 출연 안함
  • 성시경 : 그냥 거절
  • 조성모 : 본인의 음색이 나가수에 맞지 않는다며 거절 (돌려서 거절한듯?)
반응형

 

나는 가수다 출연제의 거절 가수 - 3

  • 이승철 : 제작진에서 가장 많은 러브콜을 보낸 가수 1위, 그런데 이승철이 나와서 얻는게 없을듯? 이미 TOP인데
  • 나얼 : 방송에 나가는 것 자체가 부담이라 거절
  • 이선희 : PD가 직접 나서서 출연제의했지만, 정중하게 거절함 

  • 아이유 : 나갈 실력이 안되서 거절
  • 태연 : 나갈 실력이 안되서 거절
  • 김흥국 : 난 이미 가수여서 안나감. (유머같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