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토픽/연애, 인기검색어

블랙핑크 유튜브 12억뷰 돌파, '붐바야'로 3번째 달성

by NewsTopic 2021. 6. 9.
728x90
반응형

블랙핑크가 유튜브에서 12억뷰를 3번째로 달성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 붐바야 뮤직비디오는 오전 10시 29분에 유튜브 조회수 12억 회를 넘었다고 알렸다. 붐바야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 업로드한지 4년이 넘었지만 조회수 증가 속도는 줄어들지 않고 있다. 11억뷰를 달성한지 124일 만에 1억뷰를 달성한 것이 블랙핑크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블랙핑크는 '뚜두뚜두'와 '킬디스러브' 뮤직비디오가 12억뷰를 먼저 달성했고, 세번째로 붐바야가 달성을 했다. 현재 '뚜두뚜두'는 16억뷰 '킬디스러브'는 13억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블랙핑크의 입지는 굳건합니다. 블랙핑크가 보유한 억대뷰 영상만 총 28편,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현재 6190만 명 이상입니다. 이는 전 세계 여성 아티스트 중 1위이자 전체 1위인 저스틴 비버의 구독자 수도 많은 차이가 없습니다. 

 

블랙핑크 맴버

지수, 제니, 로제, 리사로 맴버는 4명입니다. 지수는 1995. 01. 03. (26세) 리드보컬이며, 제니는 1996. 01. 16. (25세) 메인래퍼이고, 로제는 1997. 02. 11. (24세) 메인보컬&리드댄서입니다. 마지막으로 리사는 1997. 03. 27. (24세) 메인댄서&리드래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맴버간 케미 

언니라인 - 지수 & 제니
보통 젠츄라고 부른다. 연습생 때부터 친했던 사이고, 나이도 비슷해서 서로 잘 어울려왔다고 합니다. 서로가 파트너라고 할 정도로 팀을 꾸려나가는데 도움을 많이 주고받으며 소울메이트 라고 서로를 지칭할 정도로 돈독합니다. 아무래도 지수가 연장자이고 활발한 성격이다 보니 제니는 지수에게 의지하고, 지수는 제니를 이끌고 무언가를 제안하는 모습이 자주 연출됩니다.


막내라인 - 로제 & 리사
보통 리챙이라고 부릅니다. 리사가 처음 로제를 보고는 쌍둥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본인과 많은 부분이 닮아 있어서 놀랐다고 합니다. 친자매 이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로제도 리사에게 똑같은 감정을 느껴 도플갱어 같은 느낌이 든다고 했습니다. 현실 친구/자매 느낌이 많이 난다. 쌍방 츤데레로 보이기도 하지만 사실 서로를 잘 챙겨줍니다. 


맏막내즈, 쇼핑메이트 - 지수 & 리사
보통 츄리&리츄라고 부릅니다. 평소 밝은 성격인 지수와 그런 지수를 아주 잘 따르는 리사인데 모든 장난은 이 둘로 인해 시작 된다고 합니다. 리사가 지수바라기라고 할 정도로 지수를 잘 따르는 이유는 연습생 때부터 지수가 자신을 잘 챙겨주고 돌봐줘서라고 합니다. 그리고 지수가 쇼핑할 때 제일 잘 맞는 멤버가 리사라고 했고, 쇼핑할 때 리사와 함께 하면 마음이 편해서 좋다고 하기도 했다. 개그캐 라인이라고 칭할 정도로 둘이 있으면 시끌시끌합니다.


랩라인 - 제니 & 리사
보통 젠리사&리젠이라고 부릅니다. 메인래퍼 제니와 리드래퍼인 리사의 조합으로 서로 앞과 뒤를 받쳐주며 랩의 조화가 굉장히 좋다. 톡 쏘는 래핑의 리사와 그루브와 저음래핑이 독보이는 제니. Kill This Love에서 함께 주고 받는 영어랩으로 미친 케미를 보여주었다. 무대 위에서의 끼가 돋보이는 조합입니다.


hubby&wifey, 리액션부자, 영어즈 - 제니 & 로제
보통 젠챙&로제니이라고 부릅니다. 둘다 수줍음이 많고 부끄러워 하는 성격이지만 이 둘 사이에서는 로제가 리드합니다. 연습생 때부터 둘이 서로를 부르던 애칭이며 제니가 로제한테 많이 안기는 모습들을 볼 수 있고, 평소에 영어로 대화를 많이 하다보니 통하는 부분이 많아서 서로 잘 맞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옆에서 지수와 리사가 연신 장난을 치거나 하면 제일 크게 웃어주며 재밌어합니다. 또 둘의 리액션이 굉장히 비슷하며 한사람이 리액션을 하면 옆에서 똑같이 따라합니다.


보컬 라인, 먹방즈 - 지수 & 로제
보통 츄챙&채수라고 부른다. 둘이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넷이서 밥을 먹으면 끝까지 먹는 게 지수와 로제라고 합니다. 그리고 메인보컬인 로제와 리드보컬인 지수는 같이 예능 출연도 많이 하였으며, 언니인 지수가 로제 음색을 좋아하고 칭찬을 많이 한다. 로제도 메인보컬답게 지수 음색에 화음을 잘 이룬다. 또한 로제는 지수의 얼굴을 매우 좋아합니다.


흥부자 - 로제 & 리사 + 지수
보통 츄리챙이라고 부릅니다. 멤버 중 제일 흥이 많은 로제와 같이 어울려주는 리사로 이루어져있는데 가끔 지수도 합류해서 같이 어울립니다. 제니도 흥이 없는 건 아니지만 저 둘에 비해서는 차분한 성격이여서 동생들이 흥이 넘쳐날 때 자제시키는 멤버입니다. 로제와 리사의 흥은 가끔 저 세상 텐션일 정도로 넘칠 때가 많아 웃음을 자아내는 조합이다. 제니는 평소에는 얌전하다 보니 본의치 않게 빠졌지만(...) 무대 위에서는 끼를 마음껏 발산하는 갭 모에를 보여준다.

 

728x90
반응형

댓글